쇼핑몰구매후기

평가내용
별2개
[상품 미선택]

우수한 품질, 아쉬운 용기의 디테일

안병선

삶는 비누와 섬유유연제만 사용했었는데, 제품이 만족스러워서 이번에 액체세제와 묶여있는 세트를 구매했습니다.

역시 잘 빨리고 향도 은은한 아기향이 나서 좋네요.

무엇보다 피부에 자극이 전혀 없어서, 그 점이 매우 만족스럽습니다.

 

한 가지 아쉬운 점이 있다면, 섬유유연제는 뚜껑이 계량컵 역할을 해주어서 좋았는데, 액체세제는 용량이 적혀있지 않아서 그 점이 좀 불편하네요.

섬유유연제 뚜껑에 따라서 쓰자니, 섬유유연제 쓸 때 한방을 이라도 세제가 들어갈까봐 못 쓰겠고, 물로 씻어서 쓰자니, 물이 한방울이라도 세제병에 들어갈까봐 못 쓰겠더라구요.

 

그리고, 섬유유연제 뚜껑은 한번에 잘 닫히는데, 액체세제 뚜껑은 한번에 정확하게 닫히지 않아서 여러차례 열고 닫으며 천천히 닫아야 겨우 닫히곤 하네요.

포장, 메시지 카드... 이런 것보다는 실제로 사용하는 데 필요한 것들에 더 신경을 쓰면 더 좋지 않을까 생각됩니다.

 

르주르 매니저

| 2021-09-23

추천하기0반대하기0댓글등록

안녕하세요. 고객님
따뜻한 세제 르주르입니다.
저희 제품을 구매해 주시고 따뜻한 후기까지 남겨주신 점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, 제품 사용에 있어 만족스러움을 드리지 못하여 죄송하다는 말씀 드리겠습니다.
퓨어 라인의 경우 액체세제, 섬유유연제 모두 계량컵으로 사용가능한 용기 캡 안쪽에 눈금표기를 도와드리고 있는점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.
마지막으로 고객님 정말 소중한 말씀 감사드리며, 좋은 제품들로 고객님들께 인사드릴 수 있는 르주르가 되도록 하겠습니다.
감사합니다.

스팸방지코드 :
번호상품제목등록자조회수
첫 페이지로 이동 1480 페이지로 이동 이전 페이지로 이동   1481    1482    1483